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025년형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별다른 디자인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GM의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고, 새로운 트림 '레드라인'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 없이 그대로 출시되어 더 큰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오늘은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하면 생각나는 '레드라인' 트림 드디어 추가!
우선 2015년부터 꾸준하게 쉐보레의 차량에 있던 '레드라인' 트림인데요.
차량 곳곳에 블랙과 레드의 포인트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인데요.
스포티한 블랙 휠에 레드라인 포인트, 스키트 플레이트, 아웃사이드 미러, 그릴과 그릴바, 루프랙 등 다양한 블랙과 레드의 조합은 차량 전체의 분위기를 사뭇 달라 보이게 합니다.
확연하게 더 아름다워지는 디자인과 스포티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특히 이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쉐보레 차량 중에서도 '역대급 디자인'으로 불리는데요.
이런 차량에 레드라인 트림이 생겼다는 것은 무조건적으로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거기에 레드라인 트림 자체가 최고트림이 아닌 중간트림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가성비까지 확실하게 챙길 수가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제원
전장 : 4,540mm
전폭 : 1,825mm
전고 : 1,560mm
휠베이스 : 2,700mm
공차중량 : 1,300~1,340kg
GM의 새로운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최초 적용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GM의 '온스타'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이는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인데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시동이나 도어 잠금, 비상등, 경적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기압이나 연료량, 엔진 오일 수명 등 차량의 각종 정보나 소모품 상태도 확인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따로 추가로 돈을 지불하고 설치해야 했던 원격시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셈이죠.
뿐만 아니라 GM 최초로 '디지털 활성화 기능'이 도입되는데요.
모바일 앱 조작만으로도 온스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여전한 가성비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2,188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여전히 가성비 SUV라는 말이 안 나올 수가 없는 가격대입니다.
트림별로 LS 2,188만원, 레드라인 2,595만원, 액티브 2,821만원, RS 2,880만원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레드라인 트림은 정말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차량인 셀토스나 코나와 비교해도 확연한 가성비를 보여주는 가격입니다.
국산 소형 SUV 대전, 코나 셀토스 트랙스 xm3 비교
"쉐보레 실내가 별로다"는 옛날 말이지
실내 구성 자체는 기존의 현행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레드라인의 실내 시트 색상은 약간의 차별점을 줬는데요.
엔트리급 소형 SUV 차량인데 가성비 있는 중간 트림 정도에 '레드라인'이 추가됐고, 중간트림에 이렇게 차별점을 줄 수 있는 시트색상을 보여준다는 것도 엄청난 장점입니다.
이미 과거의 쉐보레 차량들처럼 실내 디자인이 그렇게 올드하지도 않고요.
앞 좌석 3단 열선 시트, 열선 핸들,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밴트 등 가성비 트림임에도 필요한 옵션은 모두 탑재됩니다.
11인치 디스플레이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옵션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소형 SUV 중에서 가성비 하나는 최고일 듯
현재 셀토스, 코나, XM3 등과 경쟁 중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입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은 차량이 바로 트랙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가성비뿐만 아니라 외관 디자인 역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레드라인의 추가로써 보다 더 경쟁력 있는 차량이 된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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